직거래아반떼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울트라맨 조회 21회 작성일 2021-06-17 11:15:46 댓글 0

본문

중고차 딜러한테 사지 말고 직거래 하세요! 예스카 직거래 아반떼XD

예스카에서 진행하는 구독자 이벤트!
수수료,매도비 없이 개인 직거래로
내차판매 하실 수 있도록 구매자를 찾아드립니다.

아반떼 XD (디럭스)
2003년식
흰색
26만6천km 주행

시세보다 저렴한 판매가격 80만원에
수수료,매도비 없음! 직거래로 구입하실분은
전화주세요!



앞으로도 이렇게 싼 직거래 매물을 보실 분들은
예스카 좋아요와 구독! 눌러주세요~


#아반떼 #아반떼XD #중고차직거래


------------------------------------------------------------

예스카 상품문의

032-515-1007
010-7655-5155



Hello.

We are a Korean used car company in Seoul
We can communicate in English, Chinese, and Korean.
We'll help you buying good second hand cars.
Thank you!


我是一二手汽商。
我可以用英,和通。
我做一好的二手汽交易。
유준성 : 25만 ㅎㄷㄷ..
나랑이호카 : 저도 지금 26~27만 사이 차를 운용하는데
차엔 전혀 이상이 없이 잘나갑니다ㅋㅋ
MINI S_ :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저도 곧 중고차 구매를 하려고 계획 중인데 연락 한 번 드리겠습니다.
성천 : 유튜브로 여러곳 검색한 후 예스카 중고차를 선택해서 하루만에 저렴하게 SM5차량 생겼네요ㆍ가성비 굿입니다ㆍ신뢰 가는 곳입니다ㆍ요즘같이 어려울 때 모두 힘내시기 바랍니다ㆍ
rock rock : 팔렷나요?

아반떼, k3 중고차시세? 그만 찾고 이거보면 돼. 사회 초년생, 준중형 중고차 구입할 사람은 아무말 말고 정주행 가자.

매주 방송되는 실시간 중고차시세, 모터무비의 중고차 시세 밝히기!!
이해하기 쉽게, 연도별, 모델별로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작정하고 속이는 허위매물 업자들이랑 싸우지 말고 여러분 스스로 똑똑한 소비자가 되어 예방 정비가 아닌 예방 허위 하세요.

제대로된 중고차 시세방송 구독만 해놔도 몇백만원씩 눈탱이 안당합니다.

아! 좋아요는 여러분의 돈안드는 수신료인거 아시죵?? :-)

구독과 좋아요는 필수입니다!!

점점 욕심만 많아져서 대충 편집이 안되다보니 좀 힘들긴 하지만 구독자 10만달고 실버버튼 갈때까지 강행군은 계속됩니다.

#중고차시세방송 #아반떼중고차 #k3중고차 #준중형중고차시세

========================================

- 자료참고 -

1. 한국 자동차 산업협회
2. 현대 자동차 그룹 유투브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

카톡으로 상담하기 http://pf.kakao.com/_ffXVC/chat
전화로 상담하기 070. 7816. 7816
비지니스 메일 motormovie@naver.com

모터무비는 예약제 운영입니다.
예약은 2~3일전에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댓글 참여는
저희가 좋은 컨텐츠를 제작할수 있는 원동력입니다.
김라라 : 너무 설명을 잘 해주시네요
인상도 좋으시구요^^
구독하고 갑니다~
주노 : 포르테는 특이하게 출시된지 4년만에 k3로 바꿨네요. 그리고 k3 디젤은 1세대 부터 있었습니다.
은규 : 형 잘생겼음
전성 기 : 안녕하세요
사회 초년생입니다
스마트키 있는것으로 아반데
700~800백~~추천해줄수
있어요
주소도 알려주세요
신대리 : 아반떼AD 2016년형 5만7천키로 탓구요 하나도 빠진거 없는 풀옵션에(선루프도있음) ~ 의자 앞자석.뒷자석.문도어 포인트는 브라운 스타일 입니다(순정)
지금 중고로 내놓으면 얼마할까요 색상은 메탈 입니다

요즘 신형 아반떼가 잘 안 팔리는 이유!!!

아반떼md를 너무 잘 만들어서 굳이 신차를 살 필요가 없는 거 같아요.
500~700만원대 중고차로 최고의 인기 모델 아반떼md를 추천합니다.
매일매일 감사합니다. 중신!!
천검 : 저 안반떼 c-mdps결함으로..유명함...
천천히 타실분만..ㅎ
Kyung Hee Woo : 무슨 말씀을...
간식은 홈런볼이 최고입니다
말하는고양이 : 뭐가추가되면 고장날게 많아진다라니...
그럼 깡통이 최고인가요?
굴러만다니면 차인가?
플랫 : 길가다 보이는게 신형아반뗴인데..
님당 : 대표님 나오는 영상 보면서 항상 궁금했는데 혹시 극한직업 치킨집 전사장님 역할로 나온 배우님이신가요?
너무 닮았어요ㅠㅠㅠㅠ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 

#직거래아반떼중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72건 6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enno-tank.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